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동구 ‘추억의 별밤캠핑’ 빨리 접수하세요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간 운영…일별 10~20% 남아


[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광주광역시 동구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5일 동안 충장로와 금남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13회 추억의 충장축제’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추억의 별밤캠핑’ 참가신청이 성황리에 접수 중이다고 22일 밝혔다.

동구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별밤캠핑은 현재 일별 잔여 텐트가 10~20%밖에 남지 않은 상태다.

추억의 별밤캠핑은 충장축제 기간 동안 축제장 외곽에 도심 속 캠핑장을 조성해 참여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캠핑을 하면서 음식을 먹고 대화를 나누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캠핑장은 장동로터리 인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복합전시관 광장에 텐트 40동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부대프로그램으로는 버스킹 공연, 레크레이션 게임, 참가자 사연 및 음악방송 등이 진행된다.


접수는 충장축제 홈페이지(http://cjr7080.com) 열린마당 새 소식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cjrfestival@naver.com)로 전송하면 되며, 자세한 문의는 축제마케팅계(062-608-2422~4)나 축제추진위원회(062-608-3932)로 하면 된다.


동구 관계자는 “도심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의 신청접수가 기대이상으로 뜨거워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며 “축제기간 동안 운영되는 도심캠핑에서 많은 사람들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운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