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꾸준한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꾸준한 인기 광주은행 송종욱 부행장(왼쪽)이 광주은행 월곡동지점에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 3만번째 가입 고객에게 20만 여행마일리지와 사은품을 전달하고있다.
AD


"가입고객 3만명 돌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3만번째 가입고객에게 20만 여행마일리지 선물"
"10월말까지 특별우대금리 0.2% 제공, 최고 1.70%까지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이 9월 21일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가입고객 3만명을 돌파하며, 3만번째 가입 고객에게 하나투어 20만 여행마일리지를 증정했다.


광주은행과 하나투어가 ‘금융과 여행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은 하나투어 전용 콜센터(T.1644-8812) 여행상품 이용시 결제금액의 3%를 적금 만기시 캐쉬백하는 서비스와 광주은행카드로 해당 여행상품 결제 및 해외 사용시 이용금액의 0.5% 추가 캐쉬백 서비스, 적금 가입기간 중 환전시 최대 70%까지 환율우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저금리시대 대안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상품 출시 1주년을 맞아 7월 25일부터 10월 말까지 가입고객에게 특별우대금리 0.2%를 제공하고 있으며, 9월 현재 가입고객 3만명 돌파와 함께 계약액이 1,160억원을 넘어서며 광주은행의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주은행 영업전략본부 송종욱 부행장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이 광주은행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상품에 가입해 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