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쇼핑, 성인 독자 겨냥 'TV 영풍문고 도서 기획전'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화제의 드라마 원작소설ㆍ에세이 소개…"문화 쇼핑 확대"
적립금 및 도서할인권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K쇼핑, 성인 독자 겨냥 'TV 영풍문고 도서 기획전' 론칭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K쇼핑은 화제의 드라마를 소설로 만나볼 수 있는 ‘TV 영풍문고-K쇼핑 도서 기획전’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대형서점 영풍문고의 K쇼핑 입점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슈 도서 및 서점가의 베스트셀러를 TV를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V 영풍문고는 다양한 장르의 소설부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에세이까지 성인 독자들을 위해 엄선한 도서들을 매주 콘셉트에 따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방영 중인 화제의 드라마 원작소설 4종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총 5권)은 배우 박보검, 김유정이 출연하고 최고 시청률 20%를 상회하며 동시간대 독보적 1위를 수성하고 있는 드라마의 동명 원작이다. 네이버 웹소설 조회수 1위, 누적 조회수 4200만, 평점 9.9로 입증된 궁중 로맨스 소설이다.

'보보경심'(총 3권)은 중국에서 120만부의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셀러의 정식 한국어판 소설로, 배우 이준기와 이지은(아이유)이 출연하는 고려시대 배경의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드라마 ‘W’에서 이종석, 한효주 커플의 연애지침서이자 전 세계 5개국 출간을 확정 지은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와, tvN ‘꽃미남 라면가게’ 드라마의 원작자 ‘백묘’의 신작이자 드라마 동명 원작소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총 2권)도 구매 가능하다.


TV 영풍문고의 도서 가격은 영풍문고 온라인을 통한 구매와 동일하게 정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이며 무료 배송된다. K쇼핑에서 도서 구매 시 10일 이내에 할인판매가의 5%를 K쇼핑 적립금으로 자동 적립해주며, 책과 함께 영풍문고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지류 형태의 영풍문고 10% 도서할인권도 받아볼 수 있는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TV 영풍문고는 시청자가 간단한 리모컨 조작으로 선택할 수 있는 ‘TV앱’뿐 아니라 K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