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헝그리앱, 인기 모바일게임 '해적질은 끝이없다' 이색 인증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해적질은 끝이없다’의 공식 커뮤니티 ‘해적질은 끝이없다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색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인기 모바일게임 '해적질은 끝이없다' 이색 인증 이벤트 진행 헝그리앱
AD


이번 미션은 ‘해적질! 강태공이 여기 있소!’로, 낚싯배 생산 결과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이벤트 참여2’ 카테고리에 자신의 닉네임, 서버명과 함께 인증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9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생산 성공률이 50% 이상일 경우에만 참여 가능하고, 중복 참여도 허용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게임 캐시인 수정 100개와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생산 결과로 나온 수정의 합계 뒷자리가 ‘2’인 참여자 중 1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수정 500개와 밥알 2,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해적질은 끝이없다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지난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김봉식'과 오리지널 캐릭터 '레이첼'을 비롯해 신규 유료 패키지 '노블레스 월정액', '초특급 성장 패키지', '세이렌의 부름'을 추가했다. 아울러 생산 완료 시 로컬 알림 기능과 함선 포격 자동화 등이 개선되어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