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신형 i30 출시 기념 '핫 해치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초

24일 잠실종합운동장서 '해치백 레이싱 대회' '핫 해치 i30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
해치걸, 화려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함께 정체 공개 예정

현대차, 신형 i30 출시 기념 '핫 해치 페스티벌' 개최 현대자동차가 오는 24일 잠실종합운동장 특설행사장에서 '핫 해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은 이번 행사에서 공개될 예정인 '해치걸'이 신형 i30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자동차가 오는 24일 잠실종합운동장 특설행사장에서 '핫 해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핫 해치 페스티벌은 현대차에서 '신형 i30'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는 한편 더욱 강력해진 i30의 주행성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기존 현대차 고객뿐 아니라 해치백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돼 누구나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한층 강화된 i30의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해치백 레이싱 대회'로 시작된다.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해치백 레이싱 대회는 행사장에 마련된 특설 코스에서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짐카나 경기'로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단체전은 신형 i30로 진행돼 i30의 역동적 퍼포먼스를 한껏 느낄 수 있으며 개인전은 현대차뿐 아니라 브랜드에 상관없이 해치백 차량을 소유 하고 있는 모든 고객이 자기 차량을 가지고 출전할 수 있다.


해치백 레이싱 대회에 출전하고자 하는 고객은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브랜드의 해치백 차량 동호회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응모한 고객 중 15개의 단체전 참가팀과 30명의 개인전 참가 선수를 선발할 예정이다.(단, 프로 레이싱 선수 및 국·내외 레이싱 대회 입상 경력 보유자 제외)


또한 이날 행사 현장에는 최근 세간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해치걸'의 정체가 전격 공개된다. 헬멧 속에 얼굴을 감춘 채 지난 신형 i30 출시 행사에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던 해치걸은 현재 전문 드라이버의 교육을 받으며 페스티벌에 있을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치걸의 일상과 드라이빙 퍼포먼스 연습 장면 등은 현대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게시판을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유명 힙합 크루인 일리네어의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를 비롯해 인기 걸그룹 헬로비너스와 함께하는 '핫 해치 i30 콘서트'를 개최해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신형 i30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이내믹하고 강력한 주행성능으로 돌아온 핫 해치 i30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형 i30는 디자인, 주행성능, 실용성, 안전성에 이르는 전 부문에서 현대차의 최신 기술력이 모두 집약돼 역대 최강의 기본기를 갖춘 해치백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준중형 해치백 시장에서도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