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척스카이돔 사회인 야구대회 열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서울시설공단, 10월1~9일 ‘2016 브리온&게임원컵 고척스카이돔 챔피언십’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고척스카이돔에서 사회인야구대회가 개최된다.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 www.sisul.or.kr)은 고척스카이돔을 무대로 하는 사회인 야구대회 ‘2016 브리온&게임원컵 고척스카이돔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10월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결승전이 열리는 9일까지 사회인 야구팀 32개팀이 참가해 치러질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회인 야구팀은 13일부터 게임원(www.gameone.co.kr)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고척스카이돔 사회인 야구대회 열려 고척스카이돔
AD

지난해 1회 대회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2016 브리온&게임원컵 고척스카이돔 챔피언십’은 서울시설공단이 시민들에게 고척스카이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사회인 야구대회다.


‘2016 브리온&게임원컵 고척스카이돔 챔피언십’ 은 사회인야구 통합 기록 사이트인 게임원(www.gameone.co.kr)의 통합랭킹을 반영, 상위 32개팀을 선발한다.


게임원 사이트내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이달 23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26일에는 온라인을 통해 대진 추첨을 진행한다.


이지윤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은 “이번 대회는 시민들에게 돔구장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한 야구대회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고척스카이돔을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문화체육 시설로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