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기스 아기물티슈, 한가위 맞아 최대 4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하기스 아기물티슈가 한가위를 맞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유한킴벌리는 12일 하기스 아기물티슈를 최대 40% 할인해 파는 '한가위 맞이 브랜드 특급 대잔치'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는 유한킴벌리의 유아동 전문 쇼핑몰 맘큐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와 프리미어 아기물티슈다.

이 제품들은 아기 피부 보호 기능이 더해진 제품력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는 패키지가 특징으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1박스 구매 시 20%, 2박스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하기스 프리미어 아기물티슈 로즈에디션’을 추가 증정한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는 스칸디나비아산 천연 펄프 함유 원단에 저온 추출한 세 가지 허브 성분을 담아내 아기 피부에 닿는 자극을 줄이고 아기 피부 보호 기능을 고려했다. ‘프리미어 아기물티슈’ 역시 도톰한 천연 펄프 함유 원단을 적용하고 비타민E 등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아르간 오일을 더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아기물티슈는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GMP 인증 설비를 갖춘 자사 공장에서 전 제품을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직접 생산하고 있다"며 "물 또한 10단계 정수 과정으로 깐깐하게 관리해 신생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기스 아기물티슈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아이가 있는 집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까지 갖춘 아기물티슈를 제안한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