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도 코아루 블루핀, 선착순 동ㆍ호수 지정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청도 코아루 블루핀, 선착순 동ㆍ호수 지정계약 청도 코아루
AD


한국토지신탁은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범곡리 489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청도 코아루 블루핀’ 전용 59㎡, 84㎡ 총 258세대 모델하우스를 공개중이다.

모델하우스를 둘러본 청도군민 김씨(43)는 “처음 만나는 4Bay 설계, 창고형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과 신발장을 넘어 운동기구까지 수납가능한 대형 현관수납장, 작은방에 시공된 붙박이장 등 특히 수납공간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또한, 청도 코아루 블루핀은 6층 이상 기준층기준 분양가로 전용 59㎡ 171,950,000원, 전용84㎡A 229,250,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중도금 전액 무이자융자 혜택으로 계약금 10%만 내면 입주 시까지 돈 걱정 없이 분양 받을 수 있다.

코아루 블루핀은 모델하우스에서 선착순 동, 호수지정계약을 진행중이다. 먼저 오는 사람이 원하는 동ㆍ호수를 지정하고 바로 계약하는 방법이다. 따라서 먼저 오는 사람이 좋은 동호수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선착순 계약을 희망하는 수요자는 지정된 계좌로 원하는 타입의 계약금을 입금하고, 입금증과 인감증명서, 인감도장(또는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계약신청서(현장구비)를 준비하고 모델하우스로 방문하면 된다.


청도초등학교 바로 옆자리, 코아루 블루핀의 입지는 청도군민이 가장 선호하는 주거지로 청도초등학교가 도보1분 거리, 모계중고등학교가 도보3분 거리에 있으며, 청도군청, 보건소, 청도문화체육센터 등이 모두 인접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가장 잘 누릴 수 있는 위치다.


‘청도 코아루 블루핀’은 전용 59㎡, 84㎡ 258세대 모델하우스를 성황리 공개중이며 5일부터 선착순 동, 호수지정 계약을 진행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청도초등학교 옆에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