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화장품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는 미래아이앤지가 화장품 전속모델 이정재 화보를 7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낸 미래아이앤지가 자체 브랜드로 출시하는 마스크팩 패키징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정재의 이미지인 부드러움, 순수함, 편안함,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화보를 촬영했다. 회사 관계자는 “차승원, 송혜교, 장윤주 등 유명 연예인과 작업 경력이 있는 유명 포토그래퍼 오중석 작가가 촬영을 맡았다”며 “다양한 작업을 해온 만큼 제품과 이정재씨의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 론칭 행사, 팬사인회 등 공격적인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모델과 브랜드가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래아이앤지는 화장품 유통사업 뿐만 아니라 자체 브랜드 화장품사업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마스크팩을 시작으로 기초·색조 화장품 등 자체 브랜드를 확대한다는 그림을 그리고 있다.
김학수 미래아이앤지 대표는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외 마케팅이 시작됐다”며 “성공적인 론칭으로 화장품사업의 가시적인 성과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