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스프레소, 새로운 컬러 ‘라티시마 터치’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네스프레소, 새로운 컬러 ‘라티시마 터치’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스프레소가 6일 ‘라티시마 터치’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라티시마 터치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도록 원 터치 시스템을 적용한 머신으로, 지난해 7월 첫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라티시마 터치 2종 ‘글램 화이트’와 ‘팔라듐 실버’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글램 화이트는 공간을 밝혀주는 깨끗한 느낌이 특히 신혼집 인테리어에 안성 맞춤이며, 메탈릭한 바디의 팔라듐 실버는 머신이 설치된 공간에 모던함을 더해주는 포인트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지난해 7월 처음 출시된 라티시마 터치는 새로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원 터치 시스템을 적용해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간편한 터치 한 번으로 기본적인 에스프레소(40ml)와 룽고(110ml)는 물론, 리스트레토(25ml)까지 자동으로 커피 양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15초의 빠른 예열 시간과 19바의 높은 압력으로 인해 보다 완벽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머신 자체에 우유 거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카푸치노, 카페 라테 등 집에서도 커피 전문점 못지 않은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커피 레시피를 별도의 기계 없이 단 한 대의 머신으로 제조가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이들의 다양한 커피 취향을 만족 시킬 수 있는 머신이다.


‘라티시마 터치’는 기존의 ‘글램 블랙’, ‘글램 레드’와 함께 새로운 두 가지 컬러 ‘글램 화이트’, ‘팔라듐 실버’까지 총 4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9만9000원이다.


네스프레소의 모든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 홈페이지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