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스프레소, 브라질 커피 문화 경험하는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네스프레소, 브라질 커피 문화 경험하는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 오픈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스프레소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사전에 만나볼 수 있는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를 27일부터 28일까지 오픈한다.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는 브라질 특유의 커피 문화 ‘카페지뉴’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브라질에서는 손님이 방문하면 환영의 의미로 한 잔의 커피를 의미하는 카페지뉴를 대접하는데, 네스프레소는 이러한 의미와 브라질 커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카페지뉴 체험관과 브라질 카페 라운지 등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공간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지뉴 체험관은 브라질 사람들이 손님을 환영하며 커피를 대접했던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브라질 사람들의 열정과 환대를 상징한 다채로운 컬러의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방문객을 반기며, 다양한 영상과 음향 등 섬세한 장치를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

출시 예정인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테이스팅 존에서는 네스프레소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인 배우 하정우의 음성 가이드를 따라 커피 추출하고 시음하는 등 더욱 풍부하게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라질 너츠, 코코넛 워터, 밀크잼 등 이색 재료를 활용한 브라질 스타일의 커피 레시피도 즐길 수 있다.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특별한 선물은 물론,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또는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팝업 카페를 100% 사전 예약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보다 프리미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에 방문 신청을 한 방문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8월 16일부터 PC와 모바일에서 사전 예약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진행 중이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오는 29일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에서만 22일부터 28일까지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슬리브 당(캡슐 10개입) 7200원, 3슬리브팩(캡슐 30개입) 2만1600원,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포함한 네스프레소 퓨어 오리진 군의 캡슐을 모두 맛볼 수 있는 퓨어 오리진 6슬리브팩(캡슐 60개입)을 4만400원에 판매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