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나인, 슈퍼커피, 푸마 셀렉트 등 다채로운 테넌트 선보이며 고객 접점 확대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경방 타임스퀘어는 신규 브랜드 4개 매장을 선보이고,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라이프스타일숍 ‘미니소’를 비롯해 여성복 ‘나인’, 커피 프랜차이즈 ‘슈퍼커피’, 푸마 코리아의 첫 스포츠스타일 직영점 ‘푸마 셀렉트’ 등의 신규 브랜드 매장을 오는 10일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니소는 고품질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숍이다. 일본의 패스트패션 디자이너가 론칭한 브랜드로서 중국에서 생활 용품 소비 트렌드를 이끌었다. 미니소 타임스퀘어점은 국내 세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며, 이를 기념해 내방객을 위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9900원에 할인 판매하며, 1만7000원 이상 구매한 분들에게는 3000원 상당의 글라스 텀블러를 7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마스크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푸마 코리아의 첫 스포츠스타일 직영 매장인 푸마 셀렉트는 할인 및 증정 행사부터 럭키박스, 미니 콘서트 등 이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픈 예정일인 10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 ‘푸마 셀렉트 럭키 박스’는 프리미엄 스트릿 라인인 푸마 셀렉트 제품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성복 SPA 브랜드 나인은 이달 7일 정식으로 오픈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나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9일 정식 오픈하는 ‘슈퍼커피’는 오렌지 비앙코 및 자몽 비앙코 등 특색 있는 음료와 최고의 커피 맛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슈퍼커피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