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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롯데와 손잡고 유어스꼬깔콘젤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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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인기 스낵 꼬깔콘 맛과 향 첨가
기존에 없던 맛 담은 제품 출시할 계획

GS25, 롯데와 손잡고 유어스꼬깔콘젤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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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25는 롯데와 손잡고 유어스꼬깔콘젤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유어스꼬깔콘젤리는 인기 스낵 꼬깔콘의 모양을 본뜬 옥수수맛 젤리에 꼬깔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짭쪼름한 시즈닝을 첨가해 기존에 느껴보지 못했던 색다른 젤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1200원.

최근 편의점에서는 젤리 상품판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실제 GS25에 따르면 젤리 상품의 전년비 매출 신장률은 2014년 44.8%에서 2015년 54.1%로 크게 증가했다. 올해도 1월부터 8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58.4% 증가했고, 같은기간 1위부터 5위까지는 모두 새콤달콤한 과일향을 바탕으로 한 젤리 상품이 차지했다.


이에 GS25는 전혀 새로운 맛을 추구하면서 고객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상품을 고민하다가 이번 유어스꼬깔콘젤리를 선보이게 된 것. GS25는 이번 유어스꼬깔콘젤리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맛의 젤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을 즐기는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진명 GS리테일 편의점 캔디·젤리 상품기획자(MD)는 “어린이 먹거리로만 여겨지던 젤리가 국내 제조사의 신상품 출시와 유명 수입 젤리의 도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간식으로 인식되면서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기존 과일맛 위주였던 젤리 카테고리에서 전에 없었던 색다른 맛과 콘셉트의 젤리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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