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파스쿠찌, 론칭 14주년 기념 '이탈리아 정통 커피'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에디 리히 파스쿠찌 수석 바리스타,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활용한 신메뉴 4종 내놔


[포토]파스쿠찌, 론칭 14주년 기념 '이탈리아 정통 커피' 선봬 ▲5일 중구 필동 '한국의 집'에서 열린 파스쿠찌 론칭 14주년 기념 행사에서 '2016 이탈리안 브루어스 컵' 우승자이자 파스쿠찌 수석 바리스타인 에디 리히(사진 왼쪽 첫번째)가 모델들과 함께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신메뉴 4종를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4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5일 파스쿠찌는 '2016 이탈리안 브루어스 컵' 우승자이자 파스쿠찌 수석 바리스타인 에디 리히를 초청해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내놨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한 메뉴는 풍성한 밀크폼과 진한 에스프레소, 헤이즐넛 초콜릿의 비주얼이 화려한 '비체린', 에스프레소와 밀크폼, 향기로운 오렌지가 조화를 이룬 '로마노', 100% 보리를 원두처럼 로스팅하여 분쇄한 구수한 이탈리아 대표 논커피 '오르조', '룽고' 타입의 아메리카노와 달콤한 크림의 극명한 대비가 매력적인 '카페 콘파나' 등 4종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