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H, 청년 채용 확대 위해 채용설명회 개최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잡월드 채용박람회 참여, 현장 면접 및 채용 설명 진행
8일까지 7개 대학교 설명회 통해 취업성공 노하우 전수
2016 하반기 신입사원 선발, 12일까지 입사지원 접수

KTH, 청년 채용 확대 위해 채용설명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KTH가 다양한 채용 활동을 전개한다. KTH는 6일 고용노동부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관하는 ‘2016 우수기업 청년채용 박람회’에 참여해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부터 채용 전형에 대한 설명 및 개인 상담의 시간을 갖는다고 5일 밝혔다.

채용박람회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분당 한국잡월드에서 진행된다. 특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이뤄지는 현장 면접은 사전 신청자 중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면접결과는 2016년 하반기 KT그룹 신입사원 지원 시 서류전형에 반영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일 성균관대와 인하대를 시작으로, 5일 한양대와 이화여대, 오는 7일 고려대와 연세대, 8일 서강대 등 수도권내 7개 대학에서 학교별 채용설명회인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2015년 하반기 신입공채를 통해 선발된 신입사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채용 정보와 함께 취업성공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오는 12일까지는 하반기 그룹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사업기획·전략(MD, 컨텐츠 수급·유통, 서비스 기획), IT(소프트웨어 개발), 경영기획(기업문화·홍보, 인사) 부문이다. 단순 스펙보다는 지원 직무와 관련된 경험 및 역량을 보유한 인재 선발을 위해 서류부터 면접까지 모든 채용전형을 직무능력 중심 평가로 진행한다.


KTH 인사담당자는 “이번 채용박람회와 설명회 등에서 하반기 공개채용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개인별 맞춤 상담 및 취업성공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면서 “올 하반기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