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트레이스, 1대1 코칭 위한 태블릿PC 독학학원에 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트레이스, 1대1 코칭 위한 태블릿PC 독학학원에 공급
AD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트레이스가 자체 고성능 디지타이저를 장착한 중저가 교육용 태블릿PC를 전국 유명 독학학원에 공급한다.


트레이스는 2일 실시간 질의응답과 1대1 코칭을 위한 단말기로 전국독학학원협회를 통하여 독학학원들에게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재수생을 대상으로 한 독학학원들의 특화된 교육 콘텐츠와 맞춤학습 노하우를 공유하고 학생들에게 양질의 개인맞춤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국독학학원협회가 출범을 앞두고 있다. 전국 30여 곳의 유명 독학재수학원들이 이미 적극 동참해 출범을 준비 중으로, 향후 50여개 회원 학원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독학 재수생 전용 ‘독학온라인학습 플랫폼(SSOP)’을 회원 학원들에게 제공하고, 태블릿PC를 통해 실시간 질의응답과 1대1 코칭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일방적 인터넷 강의를 보완하여 양방향 온라인강의를 통해 부족한 과목들을 채워나간다는 계획이다.

트레이스 관계자는 “쌍방향 강의 학습이나 실시간 질의응답을 위해서는 디지타이저 스타일러스가 필수적으로 단말기에 있어야 가능하다고 본다”며 “이러한 B2B(Business to Business) 사업 등을 통해 교육용 디지타이저 장착 디지털 교과서 및 참고서의 모습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