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FC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쉐보레, 'FC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 /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폰서인 쉐보레가 '2016 쉐보레 FC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10월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맨유 올빼미 응원 패키지'를 선물하는 행사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유 경기를 영화관에서 생중계로 관전하며 응원하는 맨유 올빼미 응원 패키지 당첨 고객에게는 응원 도구와 음료 및 스낵 세트를 비롯해 CGV 최신 영화 티켓과 축구 용품이 선물로 마련된다. 맨유 올빼미 응원은 10월과 11월 총 2회에 걸쳐 전국 9개 CGV 상영관에서 열리며 맨유 및 EPL 팬들에게 라이브 관전의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또한 쉐보레는 전국 풋살 동호회를 대상으로 '2016 쉐보레 FC 패밀리 페스티벌 풋살 대회'를 개최한다. 100만원의 최종 우승상금이 걸린 이번 대회에는 풋살을 좋아하는 성인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결선에 오른 양 팀 모두에게 영국 투어 및 맨유 현지 경기 관람의 기회가 제공된다.

경기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이뤄진다. 조별예선은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대구, 광주, 서울, 인천, 대전 등지에서 진행된다. 결선 경기는 지역별 2개 우승팀을 초청해 10월 16일 대전 엑스포 공원 내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