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독, 건강 담은 추석 선물 세트 기획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9초

다양한 제품, 합리적 가격의 추석 선물세트

한독, 건강 담은 추석 선물 세트 기획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독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울금 테라큐민’ 선물세트는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좋다.


‘울금 테라큐민50 선물세트’는 1g당 50mg 커큐민을 함유한 ‘울금 테라큐민50’ 100g 병 제품 2개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만9000원이다. 3세트 구입시 8만5000원이다.

‘울금 테라큐민30 선물세트’는 1g당 30mg 커큐민을 함유한 ‘울금 테라큐민30’ 100g 병 제품 1개와 10개입 스틱포 4개로 구성됐으며 3만9900원이다. ‘울금 테라큐민’은 기존 울금과는 달리 맛과 향이 없어 분말 제형 그대로 먹거나 물이나 음식에 넣어 간편하게 커큐민을 섭취할 수 있다.


‘컬처렐’ 선물세트는 성인과 어린이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선물세트’는 캡슐 형태의 성인용 제품이며 ‘컬처렐 키즈패킷’은 분말 형태의 어린이용 제품이다. 각각 30일분 2개로 구성돼 있으며 4만9000원이다.


‘컬처렐’의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GG(LGG)’만 100% 함유하고 있다.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성인용은 100억마리, 어린이용은 50억 마리의 ‘락토바실러스GG’ 생유산균을 유통기한까지 섭취할 수 있다.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는 중년 여성의 삶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아내와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좋다. '여왕의 석류 진(珍) 선물세트'는 파우치 음료 타입으로 28포입이며 ‘여왕의 석류 선물세트’는 젤리 타입으로 14포입 제품으로 각각 4만3900원과 3만9900원에 판매한다.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의 주원료인 석류 농축액은 고함량 엘라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내 대학병원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에스트로겐 유사활성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아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네이처셋 선물세트’는 커큐민을 부원료로 함유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혈행에 좋은 오메가Q’와 ‘영양가득 비타푸드Q’ 중 2개를 선택해 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독 추석 선물세트는 네이처셋몰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독은 네이처셋몰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첫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기존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