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은 다음달 8일까지 오픈마켓 옥션에서 홈케어 브랜드 기획전과 함께 '키즈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카시트 세탁 ▲유모차 세탁 ▲아기사랑 세탁기 청소 ▲프리미엄 아기침대 대여 ▲유아방 공간 살균 등으로 구성했다. 자녀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를 관리하는 토털케어 서비스다. 항 곰팡이, 유해물질 제거와 방지에 탁월한 백금 항균 코팅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유모차와 카시트 세척기 베이비워싱킹을 개발해 부분세척 방식으로 더욱 정밀하고 안전한 세척을 제공한다.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독일 유기농 세제를 우선으로 사용하고 세제 실명제로 사용되는 제품확인이 가능한 친환경 케어 방식을 적용한다.
키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케어 매니저'는 아카데미 과정을 이수한 숙련된 청소ㆍ정리 전문가로 구성된다. 유모차와 카시트 등의 청소를 고객의 일정에 맞춰 대행해 주며 서비스 비용은 클리닝 등 청소 유형에 따라 상이하다.
옥션 홈케어 브랜드 기획전 행사 기간동안 한경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일 20% 단독 할인 쿠폰과 최대 35%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즈케어 상품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 한해 독일산 유기농인증 천연 수제 비누를 증정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구매자 중 선착순 40명에게 8만원 상당의 한경희 스팀다리미(모델명 HI-600BL)를 제공한다.
김윤채 홈케어사업부 팀장은 "최근 화학제품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 한경희 키즈케어는 인체에 무해한 100% 친환경 제품을 사용해 더욱 안전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