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처서'에 이렇게 더우면 반칙 아닌가요

시계아이콘01분 0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땡잼뉴스]8월23일 10:00…포털이슈 톱10

'처서'에 이렇게 더우면 반칙 아닌가요
AD


1. 처서

오늘은 절기상 더위가 꺾인다는 '처서'입니다. 이 무렵엔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야 합니다. 여름철 기승을 부리던 모기도 처서엔 입이 비뚤어진다는 옛말도 있죠. 그런데 웬걸, 처서인데도 폭염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더울까요.


2. 김주현

SBS에서 방영될 예정인 '엽기적인 그녀'의 출연진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대국민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김주현이 출연을 고사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덩달아 배우 개개인에게도 시선이 쏠리고 있네요. 이 드라마는 다음 달 첫 촬영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3. 김윤혜


역시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출연이 논의되고 있는 김윤혜가 나란히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김주현이 고사한 역할을 맡을 수 있다는 보도 때문입니다.


4.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과 김유정이 출연하는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어제 밤 1회가 방송됐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8.3%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세자가 내시와 사랑에 빠진다는 설정인데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하네요.


'처서'에 이렇게 더우면 반칙 아닌가요 사진=KBS


5. 정혜성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한 배우 정혜성도 오늘 아침 네티즌들이 꽤나 검색한 이름입니다. 정혜성은 박보검의 동생인 명은공주 역을 맡았는데요. 활약이 기대됩니다.


6. 몬스터


MBC의 월화 드라마 '몬스터'도 강지환과 정보석의 본격적인 대결이 전파를 타면서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오늘 밤에는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까요?


7. 사이먼 페그


JTBC의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할리우드 배우 사이먼 페그가 출연했습니다. 사이먼 페그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와 '꾸뻬씨의 행복여행'으로 잘 알려져 있죠. 그는 비정상회담에서 영화 속 과학기술에 대해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8. 닥터스


어제 밤 18회와 19회가 연속 방영된 드라마 '닥터스'는 19.5%의 시청률로 월화 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오늘 마지막회 방영을 앞두고 있어서 더 관심이 집중된 '닥터스'. 김래원과 박신혜는 어떤 결말을 보여줄까요.


9. 아디다스 마이런


아디다스가 오는 9월 25일 개최하는 마라톤 대회 '아디다스 마이런'이 빠른 속도로 검색어 순위 상위로 치고 올라왔습니다. 이 대회의 온라인 접수가 오전 10시부터 시작됐기 때문입니다. 선착순 마감된다고 하니 이 대회를 기다린 러너들은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10. 태풍


태풍 9호 '민들레'가 일본에 상륙했습니다. 벌써 1명이 사망하고 37명이 부상당하는 등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태풍 10호 '라이언록'도 일본 가고시마 남동쪽 해상에서 북상 중이라고 합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