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플라자호텔, '추석패키지' 출시…"1년 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더플라자호텔, '추석패키지' 출시…"1년 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자"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더 플라자호텔이 추석연휴를 맞아 추석 패키지 '달빛 소원'을 다음달 9일부터 18일까지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보름달에 비는 나만의 소원’을 부제로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문화생활과 프리미엄 목욕용품, 어린이용품 등을 추석 선물을 받는 것처럼 패키지 타입에 따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달빛 소원 패키지는 베이직, 플러스, 패밀리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베이직 타입은 보름달 정취와 어우러지는 서울 시청뷰의 디럭스룸 1박과 프리미어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의 여행용 키트(목욕용품 4종/5만원 상당), 스타일리쉬 카페&바 더라운지의 티세트(4만원 상당)가 함께 제공된다.


플러스 타입은 베이직 타입의 혜택에 제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조식(2인)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족고객을 위한 패밀리 타입은 자연 요소를 모티브로 스타일리쉬한 객실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과 세븐스퀘어 조식(3인),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양한 과일향으로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목욕시간을 선사하는 ‘정글 키즈’ 목욕용품 3종 세트 등이 함께 제공된다.


모든 이용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덕수궁 내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전시회 ‘이중섭, 백년의 신화전’ 티켓과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공간인 더벨스파, 더 플라자의 30% 할인 쿠폰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달빛 소원 패키지의 가격은 베이직 타입 19만5000원, 플러스 타입 22만5000원, 패밀리 타입 26만원(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며, 사전 예약 필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