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레이캅";$txt="";$size="255,453,0";$no="201608161439185055398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내달 30일까지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co.kr/directmall)을 통해 자사의 침구청소기 베스트 모델인 레이캅 RS의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파격적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기존 레이캅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레이캅 다이렉트몰에서 해당 모델을 구매한 후, 쓰던 레이캅을 반납 신청하면 된다. 보상판매 해당 모델은 레이캅 RS로 펄화이트, 고급스러운 펄브라운, 매력적인 컬러의 핑크골드 세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홈페이지(www.raycop.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는 세계 특허를 받은 '레이클린 테크놀로지'로 침구표면의 유해세균을 살균해주는 'UV 살균', 침구 속 건강유해물질을 표면으로 털어내는 '진동펀치'와 '흡입제거'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해 침구 속 건강유해물질 제거 효율을 극대화한다. 일반적으로 집먼지진드기와 건강유해물질의 잔존율을 10% 이상 낮추기 위해서는 침구를 햇볕에 6시간 이상 쬐어줘야 하지만 레이캅은 최적 설계를 통해 햇볕에 말리는 것보다 깨끗하고 간편하게 침구를 관리할 수 있다.
또 청소 후 집진된 건강유해물질이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공기 중에 흩날려 2차 오염을 유발하지 않도록 먼지통을 통째로 물에 담가 세척하는 '물세척 방식의 더스트박스'를 채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집진 효율 99.99%의 마이크로 헤파필터를 통해 유해물질을 확실히 걸러내 청소 시에도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해 낸다.
이근 레이캅코리아 본부장은 "환절기인 9월은 여름철 높았던 습도가 낮아지면서 먼지 발생량이 증가하고, 집먼지진드기의 사체나 배설물로 인한 알레르기 질환이 급증해 철저한 침구 위생관리가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하고,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의 마무리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기획한 이번 보상 판매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레이캅의 성능을 직접 실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