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MOU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장흥군~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MOU 장흥군(군수 김성)은 10일 군청 상황실에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광주·전남지사와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D


"10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광주·전남지사와 박람회 성공개최 업무협약"
김성 군수 “박람회 통해 다양한 통합의료 서비스 체험하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10일 군청 상황실에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광주·전남지사와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철원 광주지사장, 장경희 전남지사장을 비롯한 직원과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1990년 9월에 설립된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장애인이 당당한 사회적 주체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장애인과 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광주지사, 전남지사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와 참여 및 장흥 관광 활성화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김성 군수는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환자 중심의 새로운 의학 패러다임”이라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관계자들이 올해 박람회를 통해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다양한 통합의료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의 메카, 가자! 장흥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전라남도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2016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