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뉴 코란도 출시 기념 '남자 대 남자'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쌍용자동차가 '남자 대 남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버지와 아들의 익사이팅 어드벤처 이벤트'를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는 코란도 스포츠 보유고객 및 신규출고 고객을 초청해 오는 27~28일 강원도 인제에서 개최된다.

쌍용차는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 출시를 맞아 개최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아웃도어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문 인스트럭터의 교육을 포함한 ▲오프로드 체험 ▲익사이팅 레저(카약 체험) ▲어드벤처 캠핑 등 부자만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7월 코란도 스포츠 2.2 출시와 더불어 '나는 오늘, 아들에게 남자를 선물했다'를 메인 카피로 하는 TV광고를 운영하고 있다. 이 광고는 코란도 스포츠가 아니면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페이스북 페이지에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아버지와 아들로 구성된 5팀을 추첨을 통해 초청하며 당첨 결과는 오는 22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는 한편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