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의도 메리어트, 리마인드 웨딩 '비긴 어게인' 프로모션 선봬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여의도 메리어트, 리마인드 웨딩 '비긴 어게인' 프로모션 선봬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의 올데이 럭셔리 레스토랑 파크카페가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긴 어게인'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비긴 어게인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리마인드 웨딩을 계약할 경우 다양한 특전이 함께 제공된다. 우선 7가지 코스 메뉴와 함께 프리미엄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무료로 웨딩 케이크를 제공한다. 웨딩 메뉴로는 에피타이저로 해산물 세비체, 레몰라드 소스의 크랩케익 중 선택이 가능하고, 동충하초를 넣은 야생 버섯 수프 또는 브로콜리 크림 수프, 안심 스테이크 또는 꽃등심 스테이크 중 선택이 가능하며 식전 빵과 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샐러드, 디저트,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


음식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야외 테라스에서 웨딩 리셉션을 진행하거나 에프터 파티를 할 경우에는 30%의 할인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가장 매력적인 혜택은 파크카페 마이 멤버십 카드의 1년 회원권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 주요 혜택으로는 파크카페 이용 시 15~50%의 할인이 제공되며, 주말 객실 예약 시 공시 금액에 50% 할인, 수스파 트리트먼트 10%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맨들이 자주 찾는 이곳이 소규모 웨딩 장소로 각광받게 된 데는 일반 예식과는 달리 파크카페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고, 최대 12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오전, 오후 1회씩만 예식을 진행하기 때문에 한적하고 여유로운 결혼식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