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브라질 리우 올림픽을 맞이해 ‘해외선물 5종 경기 이벤트’를 9월9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휴면고객 감사 이벤트’, ‘거래고객 감사 이벤트’ 총 2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신규 및 휴면 고객 감사 이벤트’는 새로 거래를 시작하는 신규고객이나 거래를 재개하는 1개월 이상의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해외선물을 1계약(표준 기준, 마이크로의 경우 10계약) 이상 거래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거래고객 감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해외선물 상품 중 원유, 금, 유로화, 미국지수, 파운드화 총 5개 상품을 각 상품별로 일정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량 상위 고객에게 각 상품별로 1등(2돈 골드바), 2등(1돈 골드바), 3등(반돈 골드바)를 증정한다. 원유는 1000계약, 금은 400계약, 유로화와 미국지수는 300계약, 파운드화는 80계약 이상 거래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개의 이벤트 간 중복적용이 가능하며 신규 및 휴면이벤트와 거래감사 이벤트 모두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에 하나금융투자 해외선물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및 기타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02-3771-7133)으로 하면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