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 내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스페셜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오브히어로즈’로, ‘2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볼트 10개’, ‘10만 골드’, ‘다이아몬드 300개’를 지급한다.
볼트홀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하이브리드 슈팅게임 ‘건즈오브히어로즈’는 하나의 앱에서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게임과 HMD(Head Mounted Display, 머리에 쓰는 디스플레이 기기) 기반의 VR(Virtual Reality, 가상 현실)게임을 동시에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일곱 명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팀의 캐릭터 배치가 공격력,HP 등에 영향을 준다. 게임 모드도미션,월드보스,무한던전,듀얼,보스레이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편,지난달 일러스트와 플레이 영상을 통해 공개되면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아레나와 쇼크웨이브, 쌍둥이 형제 다니엘과 에이든 등 신규 캐릭터 4인은 이달 말 ‘건즈오브히어로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