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쿠폰 할인 등 중복 할인 적용 가능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SSG페이가 매주 주말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SSG페이 결제 시 전품목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페이는 오는 6일부터 12월31일까지 매주 주말 정기적으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8월의 경우 주말은 물론 광복절을 포함해 총 9일 동안 할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SSG페이에 등록한 신용, 체크카드사의 기존 혜택과 쿠폰 등의 중복 할인이 가능해 고객들은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전단 상품의 경우 SSG페이에 등록된 이마트 e카드를 사용하면, 이마트 e카드가 제공하는 기존 5% 할인에 SSG페이가 제공하는 5% 할인을 더해 최대 1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장을 볼 수 있다.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매주 1인 1회에 한해 제공된다. 주류, 담배, 종량제 봉투, 이마트 쇼핑백, 임대 매장 및 온라인몰과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제외된다.
이마트에서 SSG페이를 사용하면 결제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과 영수증 발급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어 결제 대기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SSG페이의 쿠폰 자동 적용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마트 앱에서 다운받은 쿠폰을 결제와 동시에 적용을 받을 수 있어 별도의 쿠폰을 제시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SSG페이 마케팅 팀장은 “이마트는 지난 1년간 SSG페이가 가장 많이 사용된 가맹점일 뿐만 아니라 결제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곳”이라며 “이번 혜택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