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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뱅 ‘크리에이티브 아이콘’ 선정…새 국가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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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뱅 ‘크리에이티브 아이콘’ 선정…새 국가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 빅뱅 ‘크리에이티브 아이콘’ 선정 / 사진 제공=YG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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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성민 인턴기자] 그룹 빅뱅이 새로운 우리나라의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코리아’(CREATIVE KOREA) 알리기에 나선다.

3일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빅뱅을 새 국가 브랜드 ‘CREATIVE KOREA’ 홍보대사(크리에이티브 아이콘)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빅뱅은 2016 리우 올림픽부터 2018 평창 올림픽까지 응원 메세지, 홍보엽서 등을 통해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문체부 관계자는 "앞으로 빅뱅의 활동을 통해 전 세계에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를 널리 알릴 것"이라며 "대한민국 이미지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성민 인턴기자 yapal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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