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망고링고' 주류업계 최초 맛없으면 전액 환불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하이트진로 '망고링고' 주류업계 최초 맛없으면 전액 환불 .
AD


젊은 소비자 사이에 화제가 되고있는 ‘뛰어난 맛’을 입증하기 위해 기획
신개념 제품에 걸맞는 주류업계 최초 혁신적 마케팅으로 적극적인 시장공략 나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의 과일믹스 제품인 망고링고가 주류업계 최초 환불캠페인을 실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개념의 과일믹스 제품인 하이트 망고링고의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전액 환불해주는 환불캠페인을 25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망고링고 환불캠페인은 망고링고를 구입한 뒤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구입금액을 100% 환불해주는 것으로, 망고링고를 판매하는 전국 유흥 및 가정채널에서 모두 진행된다.

환불을 원하는 경우 이날부터 8월19일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www.hitejinro.com)를 방문해 우측 상단의 ‘맛없으면 100% 환불 망고링고’ 배너를 클릭하고 제품명이 기재된 구매 영수증과 제품 인증샷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19세 이상 성인에 한해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환불 가능한 제품의 수량은 1인당 1병(또는 1캔)으로 한정된다. 구매 후 일주일 내 영수증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영수증 내 표기된 금액으로 산출해 캠페인 종료 후 일괄 지급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망고링고는 천연 망고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과일믹스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룬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화장품, 생활용품,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품질을 검증 받고자 활용되는 환불캠페인이 주류업계에서 시도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새로운 주류로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만큼, 망고링고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