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9000원 이상 구입시 파우치 세트가 2000원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배스킨라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파우치 프로모션’을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기간 중 배스킨라빈스에서 1만9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한정 제작된 카카오프렌즈 여행 파우치 3종 세트를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파우치는 가볍고 튼튼한 소재로 제작돼 여행 짐을 꾸리는데 제격이다. 또한, 캐릭터 별로 각자 다른 사이즈 3종으로 구성되어 활용도를 높였다.
가장 큰 사이즈의 어피치 파우치는 옷이나 수건 등을 수납하기에 좋고, 중간 사이즈의 튜브 파우치는 신발이나 슬리퍼를 담기에 적합하다. 가장 작은 사이즈의 무지 파우치는 수납공간이 잘 분리돼 세면도구나 화장품 등의 작은 소품류를 담기에 좋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케이크, 디저트 등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배스킨라빈스에서 19000원 이상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영수증 1건당 1번 참여 가능하다. 모바일 교환권으로 결제 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지만 차액은 환불되지 않는다.
프로모션에 참여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파우치는 한정 제작돼 소진 시 프로모션이 조기종료 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트래블 파우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휴가 전, 배스킨라빈스의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즐기시고 트래블 파우치도 꼭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