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단공개’ 장수원, 퓨전 레스토랑 직원 뽑을 때 ‘젝키 팬이셨던 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명단공개’ 장수원, 퓨전 레스토랑 직원 뽑을 때 ‘젝키 팬이셨던 분~’ 장수원 인터뷰/사진=tvN 명단공개 2016
AD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18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은 직원들의 로망인 '착한 스타 사장님’ 특집으로 장수원이 소개됐다.

이날 착한 사장님 스타 5위에는 동대문에서 싱가포르 퓨전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젝스키스 장수원이 꼽혔다.


장수원은 인터뷰에서 "요식업을 하고 있다. 동대문에서 싱가포르 퓨전 레스토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3월에 오픈했는데 매출이 매달 오르고 있다. 5월이 최고 매출이었다"고 덧붙였다.

또 장수원의 특별한 직원복지도 공개됐다. 가게 직원을 뽑을 때는 '젝스키스 팬이셨던 분'이라는 조건을 걸었는데, 이에 대해 "웬만해서는 인상, 이력서, 성격, 사는 곳 다 본다. 제가 보고 제가 마음에 드는 분을 뽑고 싶었다. 여태까지는 제가 다 면접을 봤다"고 말했다.


장수원은 면접부터 직원 채용까지 직접 한 뒤 직원으로 채용되면 숙박을 제공하고 예비 남편에게 월급인상도 지원했다.


이날 사장으로 나온 장수원은 맛도 중요하지만 직원을 아끼는 착한 경영도 레스토랑의 인기 비결 중의 하나라는 것을 몸소 보여줬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