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제약, 야구팬이 얼음 박카스 시음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동아제약, 야구팬이 얼음 박카스 시음 이벤트 지난 14일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된 동아제약 박카스 샘플링 행사에서 야구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컵에 박카스와 얼음을 넣어 나눠주고 있다.
AD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은 최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한화 경기에서 야구팬들에게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개시 후 1시간여 만에 준비한 박카스 1만여병이 모두 소진될 만큰 인기를 끌었다. 시원하게 박카스를 마실 수 있도록 얼음을 같이 제공해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동아제약은 자신의 방전지수를 확인 할 수 있는 ‘박카스 셀프 스캐너’를 설치했다.


‘박카스 셀프 스캐너’는 손바닥 모양의 센서에 손을 올려 놓으면 심박수, 피부온도 등의 생체 신호를 측정한다. 스캔이 끝나면 참여자의 피로함을 방전지수라는 수치로 알려주고, 박카스 한병 무료 교환권인 박카스 영수증을 제공 받는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피로를 날리는데 있어 박카스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박카스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샘플링 이벤트를 지방까지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박카스는 타우린이 주성분인 자양강장제이다. 생체 아미노산의 일종인 타우린은 피로를 해소하는 효능이 있으며 심장병과 당뇨를 예방하고 혈중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 오징어, 주꾸미, 낙지 등 해산물에 풍부하며 박카스D에는 2000mg이 박카스F에는 1000mg이 함유됐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