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제약, 속편한 비타민C 순(順)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동아제약, 속편한 비타민C 순(順) 발매 동아제약, 비타민C순
AD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은 위장에 부담을 줄인 건강기능식품 '동아 비타민C 순(順)'을 발매했다고 7일 밝혔다.


동아 비타민C 순은 알카리성인 칼슘을 결합해 일반 비타민C의 산도(pH)를 중성화시킨 비타민 C로 공복 상태에서도 속쓰림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일반비타민C에 비해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고 지속시간이 길어 효과적으로 체내에 비타민C를 흡수시킬 수 있다. 또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필수 미네랄 성분으로 조직재생을 촉진하는 '아연'과 체내 지질 산화방지, 세포막 보호 작용을 하는 '셀렌'이 함유됐다. 항암 작용을 하는 천연항생물질이 다량 함유된 '그린프로폴리스' 추출물도 들어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 비타민C순은 평소 속 쓰림 등으로 비타민 섭취를 꺼렸던 분들도 편안히 섭취가 가능하며, 체내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높아 비타민 C보충에 효과적"이라며 "동아 비타민C 순이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도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 비타민 C 순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1병에 60정씩 총 2세트로 구성돼 하루 하번, 1알씩 4개월간 복용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