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브랜드 '판매서비스 품질' 4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쉐보레 브랜드 '판매서비스 품질' 4년 연속 1위 한국GM의 쉐보레 브랜드가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최근 실시한 ‘2016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판매부문 1위에 올랐다. 사진은 한국GM 임원들이 쉐보레 대리점 대표들과 함께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 (왼쪽 다섯 번째부터 한국GM 데일 설리번 영업·서비스, 마케팅 부문 부사장, 한국GM 제임스 김 사장)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한국GM의 쉐보레 브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최근 시행한 '2016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판매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GM은 14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제임스 김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4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KSQI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올해는 총 26개 산업 내 111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이 느끼는 판매서비스 품질 수준을 서비스 평가단이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을 지수로 환산했다.


쉐보레는 고객 접점부문 내 11개 항목 중 친절성, 업무지식, 설명능력, 고객 배려, 시설관리 등 10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얻어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임스 김 사장은 "4년 연속 판매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판매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