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쉬림프와 눈꽃 치즈의 만남 '스노잉쉬림프 피자'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미스터피자, 쉬림프와 눈꽃 치즈의 만남 '스노잉쉬림프 피자' 출시 .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미스터피자가 여름 신메뉴로 탱탱한 통새우 위에 치즈가 하얀 눈처럼 쌓인 프리미엄 피자 ‘스노잉쉬림프’를 14일 출시했다.

스노잉쉬림프 피자는 통새우와 풍성한 야채 토핑,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화이트치즈와 향긋한 코코넛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숙성된 생도우 위에 매콤한 살사 소스, 탱탱하고 쫄깃한 통 케이준 새우와 브로콜리, 그린빈 등 신선한 그린 야채를 아낌없이 올렸다.


모짜렐라 치즈를 부드럽게 가공한 ‘화이트치즈’와 코코넛을 즐길 수 있는 코코넛 슈레드를 뿌려 폭염 속 눈이 소복이 쌓인 듯한 한겨울 비쥬얼을 선보였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4000원, 라지 사이즈 3만2000원이다.


이색적인 도우가 눈에 띄는 ‘또띠아 피자’와 ‘페스츄리 피자’ 등 클래식피자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또띠아 피자는 얇고 담백한 또띠아 도우 위 아삭한 식감을 살려 줄 다양한 재료를 듬뿍 올렸다. 또띠아에 매콤한 살사 소스를 바르고 페퍼로니, 미트, 카나디안 햄, 할라피뇨를 올리고 그 위에 다시 또띠아로 덮어, 맥시칸 스타일로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페스츄리 피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페스츄리 도우 위에 까망베르 치즈, 스모크 치즈, 멜론망고 치즈, 리코타 치즈 등 4가지 치즈를 큼직하게 토핑했다. 그라나파다노 치즈까지 올려 깊고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페스츄리 도우는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겉은 바삭하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각각 1만79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