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굽네치킨, '오리지널+볼케이노' 반반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굽네치킨, '오리지널+볼케이노' 반반 시리즈 출시 .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굽네치킨이 한 번의 주문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굽네 반반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굽네 반반 시리즈는 오븐에 구워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내는 ‘굽네 오리지널’과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 맛을 더한 매운 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를 반반씩 제공하는 것이다. 가격은 1만7000원이다.


굽네 오리지널은 100% 국내산 냉장육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쫙 빼 속은 보드랍고 육즙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굽네 오리지널은 굽네치킨의 스테디 셀러인 만큼 웰빙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하고 오븐의 깊은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으로, 출시 이후 6개월간 매출액 550억원을 돌파하며 치킨 업계의 매운맛 치킨 열풍을 주도한 제품이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 반반 시리즈’는 소비자들이 고소함과 매콤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자사의 스테디셀러와 베스트셀러를 결합한 제품”이라며 “굽네 반반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이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볼케이노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