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무더위 보양식 육개장으로 날리세요"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영실 진심 육개장칼국수' 단독 론칭

NS홈쇼핑 "무더위 보양식 육개장으로 날리세요"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NS홈쇼핑이 초복(7월17일)을 앞두고 보양식 방송을 편성했다.

NS홈쇼핑은 14일 오후 5시10분부터 45분 동안 '오영실 진심 육개장칼국수’ 론칭방송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영실 진심 육개장 600g' 14팩과 ‘칼국수 230g’ 14팩을 5만9900원에 판매하며, ARS 주문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영실 진심 육개장칼국수는 여름 대표 보양식이자 가정간편식(HMR) 상품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육개장에 고급 칼국수 면을 조합해 기획한 NS홈쇼핑 단독 프리미엄 보양식 제품이다. 국내산 소고기를 결대로 찢어 야채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었다. 집에서도 육개장 전문점의 깊고 진한 맛을 낼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함께 제공하는 칼국수 면은 물을 많이 넣고 강한 압력으로 반죽하는 ‘일본식 다가수 수타방식’으로 제면해 육개장에 넣어 먹으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각 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책도 펴낸 방송인 오영실씨가 직접 공장에 방문해 원재료 감수부터 생산과정까지 확인했다.


육개장은 예부터 손꼽히는 보양식으로, 더위에 지쳐 입맛도 떨어지고 소화도 잘 안되는 여름에 소고기를 충분히 삶아서 국물을 우려내 갖은 나물과 함께 먹던 음식이다. 고단백질의 소고기와 소화를 돕는 무, 그리고 섬유질과 칼륨이 풍부한 토란대가 한 그릇에 어우러져 원기를 보충해준다.


김다원 NS홈쇼핑 건강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주부의 마음으로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생각하며 만들었다"며 "무더위에는 이열치열로 더위도 극복하고, 원기회복까지 할 수 있는 육개장이 제격"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