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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롯데카드가 12일 생활밀착형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 서비스인 퀵 오더(Quick Ord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퀵 오더 서비스는 퀵서비스, 꽃배달, 대리운전 외에도 항공권 결제, 리워드 쇼핑, T맵 택시 등 기존에 카드사에서 O2O 서비스로 제공하지 않았던 신규 서비스가 최초로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롯데 앱카드 회원 가입 후 롯데카드로만 이용이 가능하며, 결제 시 할인쿠폰이나 추가 포인트 적립 등 여러 부가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항공권 결제의 경우 국내외 전 항공사 항공권 예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리워드 쇼핑은 롯데면세점을 이 서비스를 통해 접속해서 이용하면 L.POINT를 최대 2%까지 적립해준다.
또 롯데카드 회원은 이 서비스의 T맵 택시 서비스를 통해 심야 퇴근시간 등 피크타임에도 안심하고 신속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명제선 롯데카드 미래사업부문장은 "롯데카드는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등 풍부한 온·오프라인의 소매유통망과 O2O를 결합한 'R(Retail) 핀테크' 전략을 수립 중"이라며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퀵 오더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장시켜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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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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