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카셰어링 서비스 업체 쏘카와 함께 'QM3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해 휴가철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3를 6시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드라이브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7일부터 올해 9월25일까지 드라이브 쿠폰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오는 27일부터 올 9월25일까지 쏘카로 QM3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글램핑 이벤트 참여 기회를 준다. 이 기간 중 쏘카를 통해 QM3를 이용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QM3가 노출된 인증샷과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QM3 1박2일 드라이브 쿠폰과 함께 양평 글램핑코리아, 경주 별빛마루 글램핑장에서 1박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6시간 무료 드라이브 쿠폰에 당첨된 400명은 쿠폰 이용 시 자동으로 글램핑 이벤트에 응모된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QM3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연비를 갖춘 개성 넘치는 소형 SUV로 젊은층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쏘카와의 QM3 체험 이벤트는 고객들이 QM3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글램핑 등 뜻깊은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