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 GS수퍼마켓 단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자체 개발한 찜닭 소스로 깊고 풍부한 맛 선사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 GS수퍼마켓 단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림은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을 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은 하림이 직접 개발한 깊고 풍부한 맛의 찜닭 소스가 부드러운 닭고기에 고루 버무려져 있어 누구나 팬에 붓고 익히기만 하면 되는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엄격하게 키운 100% 국내산 친환경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하림이 개발한 특제 찜닭 소스는 맵고 짠 맛이 아니라, 본연의 닭 맛을 살리면서도 풍미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순살 닭고기만을 사용해 뼈를 발라내야 하는 수고로움과 양념이 손에 묻는 불편함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각종 채소나 당면 등을 추가해도 된다. 간편하게 조리해 푸짐하게 내놓을 수 있어 손님 접대용 요리로도 손색이 없다.


정충선 하림 마케팅팀 차장은 "이번 신제품은 순살 닭고기라 부드럽고 자체 개발한 찜닭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젊은 층은 물론이고 어린이와 노년층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며 "무더운 여름, 간편하게 입맛 살리고 건강도 챙기는 알찬 별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은 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만2000원대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