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올 여름 로밍서비스 이용시 여행자 보험 무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LG유플러스, 올 여름 로밍서비스 이용시 여행자 보험 무료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유플러스가 로밍서비스를 이용하면 여행자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KB손해보험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이동통신사 최초로 로밍 이용 고객에게 최대 1억원의 KB여행자 보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트 로밍 데이터, 데이터 정액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가입일로부터 최대 10일간 보험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스마트 로밍 LTE데이터, LTE정액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은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보험 혜택을 제공받는다.


보험 보상내역으로는 상해사망, 상해후유장애의 경우 최대 1억원, 해외여행 중 특별비용은 500만원, 해외상해의료비는 1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험 가입 방법은 공항 로밍센터 방문 시 KB 여행자보험 가입동의서를 작성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상반기 인천공항공사 로밍 부분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 7월 현재 국내 최대 로밍 사업자로서 로밍 국가들의 현지 1, 2위 통신사업자와 협력해 최고의 로밍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이번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로밍을 이용할 뿐만 아니라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즐거운 여행에 로밍을 플러스’라는 슬로건 하에 로밍 커버리지 확대와 상품 출시 등 최상의 로밍 서비스 구축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