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EB하나銀, '사잇돌 중금리대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KEB하나銀, '사잇돌 중금리대출'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KEB하나은행은 중·저신용자 대상 대출상품인 'KEB하나 사잇돌 중금리대출'을 5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KEB하나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중·저신용자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을 통해 생활자금 및 고금리대출 상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KEB하나은행은 사잇돌 대출 출시에 맞춰 최근 새희망홀씨 대출이 어려웠던 분들 중 대출 가능한 손님들을 우선적으로 선별해 상품 출시일에 맞춰 영업점 방문 안내를 했다. 또한 손님의 금리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기준금리(금융채 6개월 및 1년, 신규 및 잔액 코픽스 6개월 등)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60개월 이내 원금 또는 원리금을 분할상환하는 상품으로 대출금리는 부수거래 충족시 최저 연 6.143%에서 최고 연 10.583%이며(서울보증보험 보험료 포함)다. 급여·사업·연금 소득자가 대상이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담당자는 "사잇돌 중금리대출로 취급이 불가능한 고객의 경우에는 자체 중금리대출 상품인 '하나 이지세이브론'이나 하나캐피탈, 하나저축은행의 대출상품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