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2의 한미약품! 블록버스터급 신약 기술이전 재료 또 터진다!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늘 종목! 정말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이 극에 달해 있는 상황에서 지난 5년간의 박스권에 눌러져있던 압축된 에너지를 한방에 폭발시킬 준비가 끝났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물량부터 잡아놔야하는 바이오 종목이다.


동사는 지난 수십년간 글로벌 제약사들이 단 한건도 성공하지 못한 전세계 3대 불치병의 신약을 극적으로 개발한 것도 모자라, 지금 글로벌 임상2상을 진행 중에 있다는 놀라운 사실까지 발견했다.

이로인해, 벌써부터 글로벌제약사들과의 기술이전 가능성이 일부 언론사를 통해 거론되고 있는데, 민감한 재 재료라도 터지는 날엔 추격매수 조차 불가능할 것으로 보여, 이젠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


게다가, 한미약품의 급등직전 때와 같이 최근 최대주주가 12%의 지분을 한방에 매집한 정황까지 포착했기 때문에, 지금 수천원대 자리는 마지막 매수기회나 마찬가지로, 주저할 필요없이 지금 당장 확인하길 바란다.

바이오주의 판도를 송두리째 뒤집어 놓을 바이오 황금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2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역사에 길이 남을 바이오 황제주! 지금 바로 터진다![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전세계 3대 불치병에 쓰일 독보적인 신약 개발에 성공!
- 글로벌 임상2상을 진행 중에 있어 상용화는 시간문제!
- 사람의 생명을 무려 4배나 연장시키는 신약으로 그 가치만 무려 2조원!!
- 최근 가장 큰 매물대를 돌파한 뒤 마지막 눌림목 자리에 있는 단돈 수천원대 종목!


[관련종목]
키스톤글로벌/지어소프트/금양/세우글로벌/씨씨에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