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입고객에 포인트·사은품 제공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삼성, 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입고객에 포인트·사은품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가전제품 할인 대축제'를 소개하고 있다.(제공=삼성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삼성전자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매 고객에 할인 혜택·사은품을 제공한다.

4일 삼성전자는 7월 한 달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 제품 할인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달 30일 발표한 '친환경 소비 촉진 대책'에 맞춰 마련됐다. 이 대책에 따르면 9월 말까지 에너지 소비효율이 1등급인 40인치 이하 TV, 에어컨, 공기청정기, 일반·김치 냉장고 등을 구입하면 구매가격의 10%, 최대20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 기간 중 환급 대상 냉장고를 구매하고 구형 냉장고를 반납하면 20만 포인트를, 환급 대상 냉장고와 함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에어컨 또는 세탁기를 구매하면 최대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김치냉장고 지펠아삭 M9000 567리터 모델을 구매하면 57만원 상당의 130리터 소형 김치냉장고 또는 33만원 상당의 파워스틱 청소기를 증정하고, 구형 냉장고나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20만원의 추가 보상판매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40형 이하 TV에 적용된 환급 정책과 별도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대형 UHD TV 4종
(70/65/60KU6300FXKR, 65KU6500FXKR)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환급액 한도와 동일한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고급 모델인 55형 이상 SUHD를 구매하고 구형 TV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을 보상해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성의 혁신적인 프리미엄 가전을 마련하고 친환경 소비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에너지 고효율 제품을 개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