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만원짜리 편의점 도시락 나왔다…GS25, 김혜자민물장어덮밥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1만원짜리 편의점 도시락 나왔다…GS25, 김혜자민물장어덮밥 출시 .
AD


나만의 냉장고 예약 주문으로 구매 가능한 프리미엄 민물장어덮밥(1만원) 출시
지난 해에 이어 점포에서 구매 가능한 바다장어덮밥(통장어덮밥)도 선보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1만원짜리 프리미엄 도시락이 탄생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7일부터 김혜자민물장어덮밥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김혜자민물장어덮밥은 GS25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도시락 예약 주문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주문 생산만 진행하는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김혜자민물장어덮밥은 고단백 보양식재료로 알려진 민물장어의 머리를 제거하고 한 마리를 통째로 당귀, 감초 등의 한약재를 사용한 소스에 절여 장어의 담백한 맛을 살려 구워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양 상품이다.


또, 민물장어덮밥에 사용된 밥에는 간장과 가쓰오소스 등으로 맛을 낸 우엉조림을 넣어 풍미를 더하고 맛의 조화를 이끌어 냈으며, 밥 위에는 계란 지단을 뿌려 맛과 색감을 높였다.


사이드 반찬으로 초생강과 락교를 구성해 장어덮밥의 감칠맛에 상큼한 맛까지 더했다. 가격은 1만원.


민물장어덮밥과 함께 바다장어를 사용한 김혜자통장어덮밥도 함께 출시한다. 통장어덮밥은 민물장어 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바다장어를 사용한 도시락으로 지난 해 하절기 한정 상품으로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장어덮밥을 리뉴얼 해 맛과 풍미를 높인 상품이다. 가격은 4900원.


GS25가 현재 판매 중인 도시락 가격의 2배에 해당하는 1만원짜리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이게 된 데에는 나만의 냉장고 도시락 예약 주문 서비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실제로 GS25는 올해 1월 출시한 별미밥상)닭가슴살 도시락이 점포에서의 판매는 하위권을 기록했지만, 3월부터 시작한 도시락 예약 주문에서 매월 1위를 차지하는 것을 확인하고 도시락 목적구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


GS25는 이번 장어덮밥을 시작으로 하절기에 맞는 다양한 보양 먹거리를 출시할 계획이다.


양호승 GS리테일 편의점 도시락 상품기획자(MD)는 “주문 도시락 시스템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1만원대 프리미엄 도시락인 민물장어덮밥은 편의점 프리미엄 도시락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시도”라며 “편의점 도시락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 만큼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고객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도시락을 지속 개발해 고객 만족을 높여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