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까사미아(대표 이현구)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무더운 여름철 집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바꿔줄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이번 정기세일에서 무더위에 쉽게 지치는 여름철,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줄 다양한 가구와 생활소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냄과 동시에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인 거실에서 가장 큰 부피를 차지하는 소파 특가전을 실시한다. 다리를 쭉 뻗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우치형 소파 '에이블', '얼바인', '디바니'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밤 숙면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인 침구류 기획전도 준비했다. 흡습성과 속건성이 뛰어나 여름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린넨과 부드러우면서도 통기성이 좋은 100% 자연섬유 모달을 소재로 한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생루이 린넨 코튼이불', '베니스 모달이불세트' 외 다양한 쿠션, 주방용품, 커튼류 등 까사미아의 인기 자연소재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 까사미아는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채널로서 카카오톡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한다. 까사미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용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31일까지 런칭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을 달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고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