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중기센터 중기 노무·인사담당자 세미나…80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경기중기센터 중기 노무·인사담당자 세미나…80명 경기중기센터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오는 7월6일 오후 2시 의정부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 지하 1층 다목적실에서 '경기북부 중소기업 인사ㆍHR담당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도내 중소기업 인사ㆍ교육 담당자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인사ㆍ노무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이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세미나는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와 인사ㆍ노무 전문가의 특강으로 구성돼 운영된다.

경기중기센터는 먼저 중소기업 지원시책으로 올해 고용노동부 중소기업 인력지원제도, 올해 경기북부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에 대해 소개한다. 또 사례로 보는 중소기업 노무 핵심이슈 등을 주제로 전문가 특강도 있다.


특히 중소기업 노무 핵심이슈 관련 특강에서는 근로계약, 근로시간, 임금 및 휴일 등 입사에서 퇴사까지 근로기준법을 사례 중심으로 해설하고 적용 시 유의점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또 출산휴가와 육아휴직 부여, 외국인 근로자 불법고용과 불법취업 등 올해 고용노동부 지도점검에서의 주요 사항과 위법사례 중심의 실질적이고 심층적인 정보도 제공한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도내 중소기업 인사ㆍ교육 담당자 및 관리자 80명에 한해 선착순 모집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