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여중 축구부에 얼음정수기 냉장고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백종원씨와 함께 '내 생애 가장 시원한 선물' 이벤트

LG전자, 여중 축구부에 얼음정수기 냉장고 기부 LG전자가 요리 연구가 백종원씨와 함께 여자 중학교 축구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LG전자가 국내 여자중학교 축구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29일 유명 요리연구가 백종원씨와 함께 '내 생에 가장 시원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소개하는 동영상의 조회수가 25만, 50만, 75만, 100만을 돌파할 때마다 국내 여자중학교 축구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1대씩 기부한다.


이벤트 동영상은 충남 논산시 소재 강경여자중학교의 축구부 선수들이 더운 날씨에도 훈련에 매진하는 모습을 담았다. 백종원씨는 강경여중을 직접 찾아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이용해 수박화채, 냉모밀 등 무더위를 식혀주는 요리를 만들어주고 격려품을 전달했다. LG전자도 이 학교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기부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품도 준비했다. 홈페이지(www.lge.co.kr)를 방문해 영상을 감상한 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등을 증정한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883리터 상냉장·하냉동 타입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제품이다. 곡면 글라스 소재, 3단계 안심필터,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 등을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이 외 식재료를 최적의 온도로 보관해 주는 '신선 팬트리', 냉장고 냄새를 줄이고 식중독을 유발하는 세균을 99.999% 제거해주는 'UV안심제균+' 기능을 탑재했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730만원이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