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리테일, 국방부 '땡큐 솔져스' 캠페인 동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군 장병 기 살리기에 동참

GS리테일, 국방부 '땡큐 솔져스' 캠페인 동참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번 째)와 목합지뢰 부상을 극복한 김정원(왼쪽에서 두번째), 하재헌(왼쪽에서 세번째 하사)가 GS25 연간이용권 증정식을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리테일이 국군 장병 기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GS리테일은 24일 국방부의 장병사랑 캠페인 ‘땡큐 솔져스’의 일환으로 진행된 목함지뢰 부상 장병 시구, 시타 행사에서 GS25 연간 이용권을 선물했다.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는 시구 시타 행사에 직접 참석해 지난해 8월 목함지뢰로 인해 부상을 당한 김정원, 하재원 하사의 숭고한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매일 GS25를 방문해 달라는 의미를 담아 ‘GS25 연간 이용권(365만원)’을 각각 선물했다.

연간 이용권을 선물 받은 김정원, 하재원 하사는 언제든지 GS25를 방문해 GS25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S25는 이번 연간 이용권 선물 외에도 군 장병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실제로 GS25는 군 장병들이 사용하는 나라사랑카드로 GS25에서 행사상품을 결제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GS25는 올해 1월부터 발급되는 KB나라사랑 카드로 전국 GS25에서 행사 상품을 결제하는 군 장병들에게 추가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GS25는 매월 그 시즌에 인기 있는 600~700여개 행사상품을 선정해 1+1, 2+1, 덤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행사 상품을 KB나라사랑카드로 결제하는 군 장병들에게 10% 추가 할인 혜택 제공하는 것.


GS리테일 관계자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고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활동을 지속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구 시타 행사는 국방부와 엘지트윈스 야구단이 손잡고 국방부의 땡큐 솔져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6·25를 하루 앞둔 24일 잠실 야구장에서 진행됐으며, 목함지뢰로 부상을 당했지만 불굴의 의지로 재활 과정을 이겨낸 김정원, 하재원 하사가 시구와 시타를 진행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